에버헬스 녹용알부민33

에버헬스 녹용알부민33(디어 혼 알부민33)은 33가지 이상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면역 체계 강화는 물론 육체적 정신적 신체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녹용알부민33의 중요 성분이자 건강을 위한 다양한 약재로 사용되고 있는 사슴 벨벳은 사슴뿔로 발달하기 위해 성장 뼈와 연골을 덮습니다.
실제로 사슴 벨벳은 다양한 건강 문제 해결에 사용되며 힘과 지구력을 강화시키고 면역체계 개선과 스트레스 완화 및 질병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필수 성분인 알부민은 혈관의 혈액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심각한 부상이나 출혈, 수술이나 화상으로 인한 쇼크 (혈액이 신체 조직에 충분한 산소를 운반하지 못하는 경우) 치료에 특효약입니다.
호박씨 기름에는 신체의 콜레스테롤과 구조적으로 유사한 식물 스테롤이 포함되어 있으며 클리블랜드 클리닉에 의하면 파이토 스테롤은 소화계 흡수를 위해 콜레스테롤에 맞서서 콜레스테롤 흡수를 차단하고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한약재 인삼은 신체의 활력과 체력을 촉진하는 중요한 강장제이기도 합니다.
맥주 효모는 에너지를 제공하며 피부와 머리카락, 눈과 입의 건강을 유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경계를 지원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효과적인 맥주 효모의 크로뮴은 포도당 내성을 개선하여 제2형 당뇨병 환자의 당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몸 전체에서 발견되는 영양소인 아연은 면역 체계와 신진대사 기능을 돕습니다. 아연은 상처치유와 미각과 후각에 중요하며 신체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식단을 통해 충분한 아연을 섭취합니다.
비타민 A 는 많은 음식에 자연적으로 들어있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A는 정상 시력, 면역 체계와 생식에 중요한 동시에 심장, 폐, 신장 및 기타 장기들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타민 A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먼저 아스코르브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 는 모든 신체 조직의 성장과 발달 및 복구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D는 체내 칼슘과 인산염의 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 이러한 영양소는 뼈와 치아 그리고 근육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비타민 D 가 부족하게 되면 소아구루병과 같은 뼈 기형과 성인 골연화증 상태로 인해 뼈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의: 위조제품 주의

에버헬스에서 20년간 제조 판매해오고 있는 녹용알부민33 제품이 또다시 위조 및 가짜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위조제품과의 구별 및 인식을 위해 녹용알부민33의 포장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습니다. 만약 위조제품을 발견하시거나 정보를 가지고 계시면 저희에게 법적인 조치를 시행할수 있도록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FDA 면책 조항: 이 상품설명은 식품 의약품국에 의해 평가되지 않았으며 해당 제품은 질병 진단, 치료를 대체하거나 예방을 위함이 아닙니다.

에버헬스 천연 비타민 회사 미국산